미국 Adobe "Adobe Target" 기능을 오픈 한다.

정보 2017. 8. 5. 12:00
반응형

미국 어도비는 7월 27일(현지 시간) 자사의 "Adobe Marketing Cloud"의 개인화 엔진 데이터 과학 기능 및 알고리즘 최적화 기능을 오픈했다고 발표했다. 

이에 따라 기업은 자사가 개발 한 기존의 알고리즘뿐만 아니라 자사 고유의 데이터 모델과 알고리즘을 Adobe Target에 통합이 가능하다고 한다.


업계 전문 지식과 Adobe Target의 Adobe Sensei 기계 학습 및 AI 기능을 결합하여 포괄적으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게 된다고한다.

또한, 회사는 인공 지능(AI)과 기계학습 프레임워크 회사의 "Adobe Sensei"를 이용하고있는 Adobe Target에 새로운 기능으로, 한 번의 클릭으로 개인화, 개별화 된 권장사항을 자동화하는 것으로 제안, 정확한 타겟팅을 추가한다.


한 번의 클릭 개인화는 새로 추가 된 Auto-Target 기능을 통해 마케터는 자사의 Web 사이트 / 응용 프로그램 / IoT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의 다양한 디지털 고객 접점에서 다양한 변형이있는 개인화 된 고객 경험을 신속하게 제공 할 수 있다.


Auto-Target은 Adobe Sensei를 사용하여 고객이 최적의 환경을 판단하고, 새로운 행동마다 환경을 최적화 계속하고있다.


개인화된 권장사항에 관해서는 Adobe Target의 새로운 권장사항기술의 브랜드 기업은 고객이 다음 요구내용과 제품을 더 잘 예측할 수 있다. 

이 기능은 자연 언어 처리 기반 기술을 사용하여 고객의 행동을 언어 화 된 신호로 변환한다. 

이러한 신호를 공통 분모로 그룹화하고 상대에 맞는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.


자동화된 제안은 브랜드 기업의 수백 잠재적 인 혜택 중에서 최적의 제안을 적절한 사람에게 적절한 시기에 자동으로 표시된다.


정확한 타겟팅에 관해서는, Adobe Analytics Cloud와의 통합을 강화함으로써 마케터는 행동분석 및 고객 데이터를 사용하여 고급 세그먼트를 작성하고, 더 정확하게 타겟팅 할 수있다.




반응형
admin